주기훈 프로필 나이 학력 소아치과 의사 병원 위치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 예고편에는 소아치과 의사 주기훈씨가 자신의 밥벌이일상생활을 공개했습니다.
그의 프로필을 보면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졸업 후 연세대 치과병원에서 인턴, 레지던트를 마치고 소아치과 전문의 취득 후 2017년 치의학 박사출신으로 2019년 가을 하남미사에 소아치과 개원했다고 합니다.
어린이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치과의사 주기훈씨는 자신의 직업에 대해서 아이들이 좋아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현실은 자신이 아이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악당이 된 기분이라고 하네요 하긴 어른들도 병원중에서 제일 겁나는곳이 치과이니 아이들은 오죽 할까요?
아이들 겁먹고 울고하면 달래기도 해야하고 치료에 집중하기가 꽤나 힘들텐데요 보통 일이 아니겠죠? 그래도 주기훈씨는 아이들의 순수함에 힘이난다며 오늘도 행복하게 출근을 한다고 합니다.
소아치과의사 주기훈씨의 병원은 연세꿈꾸는아이치과의원으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그런데 어린이 치과병원이라 성인도 진료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웬지 덜아프게 치료 해주실꺼 같지 않나요?
연세꿈꾸는아이치과의원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91 르보아파크2 4층 428~231호 전화 : 031-8028-2875
한편 ‘아무튼 출근!’에서는 일상 브이로그 첫 영상으로 12만여 명의 구독자를 사로잡은 엄마 의대생 이도원의 일상이 공개, 의대 본과 3학년의 학업과 육아를 병행하는 치열한 밥벌이도 공개합니다.
또한 한때 KBO 리그 전 롯데 자이언츠의 투수로 지금은 롯데자이언츠 2군(퓨처스)매니저로 일하고있는 현실을 따라간 야구 매니저 최혁권 씨가 자신의 밥벌이 일상생활을 공개하구요
그리고 삼성전자를 그만두고 어린 시절 추억을 따라간 블록 회사 직원 차홍일씨가 자신의 밥벌이 일상생활을 공개합니다.